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기

남자아이가 뛰어다니기 좋은 서귀포 제주여행코스 소인국테마파크! 야외여행지추천

서울이 너무너무 더워서 제주여행을 왔는데 제주시도 생각보다 덥다면 서귀포여행을 권장합니다. 그중에서 소인국테마파크를 추천합니다. 아이와함께하는제주여행이라면 더욱더 추천드리고 남자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가볼만한곳이라면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뛰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뭐 말할 것도 없지요!!

오늘 오후 1시부터 비온다는 일기예보를 확인했지만 저희는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이동하기로 했답니다. 원래의 일정은 항공우주박물관을 관람하는 것이나 사정상 입장은 하지 않은체 야외의 비행기만관람하도 소인국테마파크로 이동하게 되엇습니다. 이렇게 안개가 심할때 비가언제와도 이상하지 잉ㅎ은 날씨에 우비도 챙겨오지 않은날! 야외제주여행지라니. 엄청난 고민이 되었지만 한번 감행해보기로 하였지요! 제주시에서 서귀로여행을 왔는데 드라이브만 했다고 하기엔 너무 아쉬운 점이 많았답니다.

드디어 야외여행지인 서귀포소인국테마파크에 도착하였습니다. 와우~ 안게때문에 눈앞 시야가 반경 50ml가 될지 의문이들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장마진날 오늘의 온도는 30도이상이여서 엄청 습하고 더운날이였답니다. 사딘상으로 봤을 때는 엄청 시원하거나 혹은 추울 것같다고도 예상되지만 하늘에서 주는 날씨의 온도는 30도 였답니다^^ 너무 하죠!

저 뒤에 부처님상이보이시나요? 좌불상인데~ 안개가 끼지않았다면! 멀리서도 눈에 띄일만한 크기인데! 안개가 껴서 더욱 신비스럽게 조차보이는 불상이랍니다. 세계여러나라의 건축물들과 유명관광지를 여행한 기분이 들 장도로 다양한 나라의 건축물들이있었답니다.
중국의 티엔안먼. 만리장성과 진시황제. 병마사들
이탈리아의 소원을 말하는 사자입
이집트의 피라미드. 스핑크스
덴마크의 레고랜드
그리스 아테네의 파타레논신전과 여신상
한국의 불국사 첨성대. 청화대
미국의 백악관과 국회의사당 등등 말이지요!
안개가 비구름깉이 끼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긴 좋은 서귀포의날씨랍니다. 하지만 습하며더운 날씨는 서울이나 제주시보다는 덜하지만 피할 수 없는 운명이었답니다.
안개속에서 본 제주도관광지는 새로운 체험이자 느낌이였답니다. 현재 제주도코로나확진자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소인국테마파크 역시 관광객이 저희뿐! 저희가 나갈무렵 두팀을 봤을 정도로 저희 아이에겐 엄청큰 세계여러나라의 놀이터를 체험한 기분이였답니다.
저는 쿠팡에서 예매해서 좀더 저럼하게.. 성인(6000원)어린이(3800원)에 다녀왔답니다. 오히려 도민할인보다 더 많이 할인받았던 입장권티켓은 바로 온라인예매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