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기

제주바다의 파도를 보며 우울함 날리기!! 갬성커피는 덤으로 얻는 것!! 미각과 시각을 만족시킨 이곳♥

임신 32주차에 기분이 우울하고 울적하여 갔던 제주도 바다!! 제주 내도동에 있는 파도치는 바다를 보며 갬성 커피와 함께 기분을 전환시켜 봅니다.

서울 생활 당시 스트레스를 받으면 근교에 물을 볼 수 있는 곳이 청계천 이었어요. 그런 서울살이를 하다가 제주에 왔죠! 삼면이 모두 바다로 되어 있어서 파도 치는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것이 제주 살이에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난히 파도 치는 모습, 파도치는 소리, 바닷바람을 좋아하는 제가 출산을 하면 올겨울 제주겨울바다를 못본다고 생각하니 쓸쓸해지더라고요.

이곳은 제주도 외도동에 위치한 감성커피숍이에요. 제주 노형동에서 가장 가까운 외도동에 있죠. 이호테우 해수욕장 옆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나 탐앤탐스 같은 체인점브랜드 커피숍은 아니지만 오히려 스타벅스 보다 더 맛있는 커피가 있고 멋진 풍경이 있는 파도치는 추천하고픈 곳이랍니다.

아쉽게도 감성커피숍사진이 없지만 11월말 둘째를 출산한 후 언젠가는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저 하얀색 물색이 보이는 파도가 전 참 좋아요!!!
출산하면 산후조리에 집중해야하니 출산전 파도치는제주바다에 좀더 많이 가서 눈에 담아오려핮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