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들

구글애드센스 광고게재 가능여부검토를 기다리며! 광고게재신청완료^^

구글애드센스 1차승인이 지나고 1년후 애드센스2차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서야 사이트의 광고게재 가능 여부를 검토중으로 넘기다니요!!!! 너무 ㅡ늦었네요. 검토가 최대 2주까지 걸린다고 하니~ 그 사이에 광고형식을 선택해 놓으렵니다.!! ​드디어 1년전에 애드센스승인 처리를 완료하고 이제서야 애드센스 를 관리하는 이 엄청난 센스에 내가 무한 감동하는 중입니다. 뭐하는 짓인지 말입니다. 애드센스승인 처리만 되면 자동광고처리 가 되어 애드센스수익발생 이 자동으로 되는 줄알았던 멍...청...이... 내요... 역시 돈벌기는 쉽지 않은데 말이지요!!!! 돈은 역시 힘을 들이고 시간을 공들여야하는 데말이지요!!!!  네이버블로그만 공들여관리하느냐 애드센스가 있는 티스토리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요. 수익액은 애드포스트보다 애드센스가 3~4배 많다고 하던데 말이지요~

하단의 광고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구글애드센스 광고설정 하기가 나옵니다. 상단에 인페이지광고3개 라고 되어 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그것을 누르면 됩니다. 우측화면에서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 설정을 하고 사이트에적용 하면 1시간 내외로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광고 가 적용된다고 해요~ 우와~ 1시간 기다려서 한번 봐야겠어요~ 저는 구글애드센스승인 을 작년에 받아놓고 왜 이제서야 광고설정 작업을 하는지...아직도.. 이해불가내요 ㅠ::: 너무 너무 아쉬워요~ 진작에 했었다면 애드고시라고 말이 생기기전에 애드센스승인을 받앗을 수도 있을텐데 말입니다. 제 실수죠!!​​

 

보이시나요? 자동광고설정 완료 된 것을요~ 제가 구글애드센스2차승인이 합격해서 광고가 뜨는 그날을 기다려봅니다.

1시간 기다려보렵니다~(이때만해도 1시간만 지나면 티스토리 포스팅에 광고가 게시되어 돈을 벌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있었지요! 2차구글애드센스승인은 빼먹은체말이지요!! 지금 합니다. 구글애드센스승인!!)

첫째 아이 유치원 하원 하고 확인 했을 때~ 짜짠~~~~~ 광고가 두둥 뜨면 정말 좋겠네요^^ (이글을 수정하고 있는 지금은 애드센스승인탈락된 상태여서 더욱 정성껏 수정하고 있답니다)

구글봇아! 애드센스승인 제발 되게 해주세요! 그러면 네이버블로그보다 휠씬더 정성드려서 가꾸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게 심여를 기울여서 가꾸고 다독이고 있답니다. 우리모두가 구글봇에게 애드센스2차승인을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제가 응원합니다. 우선 저부터 애드센스에 광고를 달수 있는 기쁨을 느껴보겠습니다. 야호를 부를 수 있는 그날까지!! 그럼 모두모두 화이팅!!!! 아침, 점심, 저녁, 저는 구글애드센스와 네이버블로그만 생각하는 여자랍니다^^